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이용안내 바로가기


갤러리

함께하는 행복한 세상으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인쇄 QR코드 보기
갤러리 게시판으로 제목,작성자,등록일,글내용 안내표입니다.
제목 전남여성문화박물관 공모전 '전라도에서 찾은 나' 당선작 청년 정주은 작가 [골방]展 개최
작성자 교육사업팀 등록일 2019-12-30
첨부 골방_작가노트_(1).JPG
골방_작가만남_(2).JPG
골방_작가만남_(3).JPG
대중국악앙상블_노니다_(3).jpg

 전남여성문화박물관 공모전 '전라도에서 찾은 나' 당선작 청년 정주은 작가 [골방]展 개최

 




         

  전남여성가족재단은 2019 전남여성문화박물관 기획전시 공모전 ‘전라도에서 찾은 나’ 당선작 청년 정주은 작가의 「골방」展을 개최한다. 「골방」展은 이제 막 사회생활에 진입한 청년작가의 생애 첫 개인전으로, 온전히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마주하는 골방 속에서 정체성을 찾아보는 전시이다.  정주은 작가의 골방은 외부의 시선이 아닌 내면으로 초점을 맞추는 공간이다. 우리는 각자 자신만의 방에서 보내는 시간을 필요로 하고, 그 곳에서는 꾸밈없는 스스로의 모습을 마주하게 된다. 정주은 작가는 지극히 사적이고 은밀한 골방에서 자신의 정체성을 상징하는 요소들을 수집하며, 그 속에서 일어나는 다양하고 복잡한 감정 교류와 갈등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전남여성가족재단 안경주 원장은 “전남여성문화박물관 공모전 ‘전라도에서 찾은 나’를 통해 발굴한 신진ㆍ청년 작가의 2019년 마지막 전시 「골방」展을 통해 청년 정주은 작가의 내면에서 일어나는 다채로운 모습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전남여성문화박물관은 지역의 여성문화예술의 다양성 확대와 성장을 위해 지역의 청년ㆍ신진 예술인에게 늘 문을 열어두겠습니다.”라고 밝혔다. 개막식은 12월 30일(월) 오후 3시 전남여성문화박물관에서 진행한다. 전시기간은 내년 2월 10일(월)까지로 운영기간 동안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시 관람이 가능하다.



<전시개요>


- 주제 : "전라도에서 찾은 나" 「골방」 展

- 기간 : 2019. 12. 30.(월) ~ 2020.  2. 10.(월) 

- 장소 : 전남여성가족재단 2층 전남여성문화박물관 

- 참여작가 : 정주은

- 작품 : 서양화 분야

- 주최/주관 : 전남여성가족재단

전남여성문화박물관 공모전 '전라도에서 찾은 나' 당선작 청년 정주은 작가 [골방]展 개최 1번 이미지 (골방_작가노트_(1).JPG)
전남여성문화박물관 공모전 '전라도에서 찾은 나' 당선작 청년 정주은 작가 [골방]展 개최 2번 이미지 (골방_작가만남_(2).JPG)
전남여성문화박물관 공모전 '전라도에서 찾은 나' 당선작 청년 정주은 작가 [골방]展 개최 3번 이미지 (골방_작가만남_(3).JPG)
전남여성문화박물관 공모전 '전라도에서 찾은 나' 당선작 청년 정주은 작가 [골방]展 개최 4번 이미지 (대중국악앙상블_노니다_(3).jpg)